dsdies
  • 언론보도


※ 게시물 등록시 개인정보(이름/연락처 등)를 게재하지 않도록 합니다. 확인될시 일부 보호조치 및 관련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올해의 ‘자랑스런 강화인’ 3명 선정

페이지 정보

dsdies 작성일17-02-21 11:44 조회8,246회 댓글0건

본문

강화군을 위해 발로 뛰어 온 각계의 저명인사들에게 수여하는 ‘2012년 자랑스런 강화인’에 이정만 ㈜디엔에스 대표(지역경제부문), 김화선 강화도음식사랑회(애향봉사부문), 정재환 펠리스오페라단장(문화예술부문)이 각각 선정됐다.


이정만씨는 중소기업이지만 세계적 다이스 원천기술을 보유, 지난해 10여개국에 500만달러를 수출하는 등 130억원의 매출을 올린 유망 중소기업을 운영하며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.

김화선씨는 강화도음식사랑회 제4대 회장으로 지난 2010년 전국슬로푸드 전국요리경연대회 대상 수상, 강화군 5대 축제메뉴개선사업, 강화섬쌀을 이용한 특산물떡볶이 개발 및 보급에 기여한 노고로 선정됐다.

정재환씨는 서울대 성악과 졸업을 마치고 이태리로 유학, 이태릭국제콩쿠르 대회인 ‘Isole Borromee’에서 1등을, ‘Premio P.Boni-Postumia’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성악가로, 올해 펠리스오페라단을 창단해 낙후된 지역문화예술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.

강화=한의동기자 hhh6000@kyeonggi.com

<저작권자 ⓒ 경기일보 (http://www.kyeonggi.com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